딱 1년 전 오늘, 2022년 온라인 사보 RE:프레시의 첫 번째 컨텐츠 [‘프레딧 배송서비스’ 그 중심에는 전국 1만 1천 명의 매니저님들이 있습니다]를 기억하시나요?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당시 콘텐츠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콘텐츠에서, 2022년을 맞이하며 목표로 했던 것들이 여러 가지 있었습니다. 바로 아래 동그라미에 담긴 내용들이죠.
당시 원대한 포부를 안고 시작한 hy의 2022년,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야심 차게 출발한 우리의 신사업,
‘프레딧 배송 서비스’부터 살펴봅시다.
결과만 말씀드리면, 11월 기준으로 누적 배송량 10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현재는 총 20개 업체와 제휴를 통해 면도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신용카드, 진단키트, 커피 원두 등 제품을 배송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레딧 배송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전달하고자 하는 업체는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며, 내년 5월 논산물류센터가 완공되면 연간 500만 건 이상 처리가 가능해질 예정입니다.
유통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끝없이 도전하고 있는 우리의 자랑스런 hy의 행보, 다가올 2023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전국 물류망 구축’을 위한 hy의 도전입니다.
전국을 자유롭게 누비는 ‘프레시 매니저’ 여러분의 장비도 매우 중요한데요. FM 여러분의 기동력 향상을 위해 hy는 올해 초부터 차세대 코코(코코3.0)을 보급해왔습니다. 2022년 11월 말일 기준으로 전국 2,695대의 코코가 보급되었습니다.
또한 보다 편안한 전달 활동을 위한 시스템 개발에도 힘써왔습니다. 바로 지난 11월 POS에 도입된 ‘길찾기 기능’ 입니다.
우리 회사의 근간이 되는 제품들의
‘제품력 향상’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 제품을 더 좋게, 더 건강하게, 더 맛있게 만들기 위한 과정도 소홀히 하지 않았습니다.
첫 스타트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MPRO4’가 끊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신규 소재 ‘꾸지뽕’이 더해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하루야채 브랜드 최초 식약처 승인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하루야채 바이탈 눈건강’을 연이어 선보였죠. 최고의 제품만을 생산해온 hy. 2023년에도 hy는 대한민국 발효유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신제품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의 hy를 있게 해주신 주인공,
‘프레시 매니저’ 여러분이 더욱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것들을 정비하고, 새로운 제도를 도입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FM 여러분의 수수료 향상을 도와줄 제도도 도입했습니다. 바로 ‘매니저의 추천’ 제도예요. 뿐만 아니라 지난 9월에는 자체 제작 캐릭터 ‘야쿠’를 선보이고, 관련된 제품들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어요.
여기에, 4년 만에 신규 유니폼을 새롭게 제공해 FM 여러분이 더욱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하실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