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感)

  • alt

    alt

    1994년부터 홀몸노인을 돌보며 사회공헌에 앞장서 온 우리 hy, 사회공헌을 더 잘하기 위해 2017년에는 사회복지재단도 설립했어요. hy가 사회공헌활동을 열심히 하는 이유는 사회봉사 때문만은 아니예요. 제품을 전달하는 FM 여러분의 수수료가 높아진다는 이유도 있답니다.

    앞으로도 hy는 더욱 열심히 기부를 할 예정이에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FM님들의 수수료 향상을 위해서죠. 올해는 네이버, 카카오의 기부 사이트를 활용한 기부도 시작했어요. 따로 돈을 들이지 않아도 기부가 가능한 게 장점이에요.

    기부 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hy 가족 여러분, ‘기부’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alt

    쉽고 간단해 보이지만 막상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안다고 해도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 고민인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돈 들이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부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lt

    바로 네이버 ‘해피빈’과 카카오 ‘같이가치’라는 기부 사이트를 통한 기부인데요.

    지역 복지기관 자체 예산과 기부자들의 모금액을 더해 홀몸노인, 결식아동, 저소득 장애인, 1인 가구처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사람들에게 건강음료, 밀키트, 식재료 등을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참여 방법도 쉽습니다. 직접 기부하기, 카페나 블로그에 글을 쓰기, 카카오톡으로 사업을 공유하기, 사업을 응원(좋아요 누르기)하기만 해도 기부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잠깐!

    우리 hy도 2022년 1월부터 위에서 소개해드린 기부 플랫폼(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을 통해 기부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사업에 참여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벌써 전국 50여 개가 넘는 복지 기관과 함께하고 있는데요.

    현재도 진행 중인 ‘기부’ 사업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lt

    각 사업에 들어가서 ‘응원’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공유’ 버튼을 눌러 친구에게 공유만 해도 ‘댓글’ 하나만 남겨도, 카카오가 100원을 대신 기부합니다. 물론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해 직접 기부도 가능합니다

    hy 가족 여러분, 어렵게만 생각했던 기부, 생각보다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간단한 클릭 몇 번, 짧은 댓글 남기기로 기부에 동참해보는 건 어떨까요?

    - ‘기부플랫폼’을 활용한 기부 활동은 [hy 고객중심팀]과 함께합니다 -

    alt

댓글쓰기 RE;프레시는 아름다운 댓글 문화를 지향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해당 콘텐츠와 관련이 없거나 개인을 비방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TOP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