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항상 탑승하는 냉장카트 코코(COCO)는 아래와 같은 시대순으로 진화해왔습니다.
프레시 매니저님, 그런데 말입니다.
온라인에서 이 그림을 보신 적이 있으실까요? 고객들이 생각하는 프레시 매니저님의 전달 용구 진화 과정의 최종 모습이라고 합니다. 먼 훗날엔, 매니저님들께서 코코(COCO) 로봇을 타고 다닐 때가 올까요? 실현 가능할 날이 올까요?
실제로 이를 가능케한 분이 있습니다. 바로 유튜버 ‘6D 육디(이하 육디)’입니다. 육디는 일상의 다채로운 소재를 종이 완구로 제작하는 유튜버인데요. 동영상 조회 수만 약 12만 회를 넘어선답니다.
‘야쿠르트 라이트’ 크기의 종이 로봇입니다. 일일이 손으로 작업한 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뿐만 아니라 당사 주력 제품들과 합체할 수도 있는데요. 함께 보실게요!
코코(COCO) 로봇은 핵심 제품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MPRO 장&면역 및 장&면역+피부’, ‘간건강 콜레스테롤케어 쿠퍼스’, ‘하루야채 L’과 함께하며 적을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전국의 1만 1천여 명 프레시 매니저님들이 오프라인에서는 건강 컨설턴트로, 온라인상에서는 고객에게 재미와 감동을 주기도 합니다. 이렇듯 hy는 언제나 다양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기업 이미지 제고에 힘쓰고, 전국의 프레시 매니저님들의 자부심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