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경찰청과 손잡고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hy와 경찰청이 ‘세계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기획했는데요.
아동학대의 심각성과 사회문제에 대한 인식 확대를 위한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가 핵심입니다.
먼저, ‘아동학대 예방 약속하기 캠페인’입니다.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어요. 이벤트 페이지 내 아동학대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지겠다고 약속하는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서약서 이미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참여자 중 500명을 추첨해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를 선물로 드려요.
여기에 1약속 당 500원을 모금해요. 모금액은 보호 필요 아동 및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쉼터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1만 명 서약을 통해 500만 원의 모금액을 목표로 진행됩니다.
두 번째는, ‘아예포즈 챌린지(아동학대 예방 포즈 챌린지)’입니다. 손으로 만든 하트 모양 안경 포즈와 함께 사랑의 눈으로 바라보는 사진을 찍어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으로 505명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 가정용 홈CCTV,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hy 가족 모두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챌린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동학대예방 #슈퍼듀오키즈 #아예포즈챌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