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共)

  • [코코 세이프티 챌린지]
    FM 안전 캠페인
    안전모 착용 365!
    안전모는 생명입니다!

    2022-01-28

    alt

    alt

    alt

    배송서비스의 성장과 함께 늘어난 사고!

    배달 라이더들이 ‘횡단보도 질주’, ‘정지신호 무시’ 등을 하는 모습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안전불감증의 심각성은 비단 배달 라이더에게만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전동 킥보드를 탈 때 안전모 착용이 의무화되었으나 많은 이용자들이 안전규정을 잘 지키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해 5~6월 두 달간 전동 킥보드 운전자가 안전모를 착용하지 않아 단속된 사례가 전국적으로 무려 5,400건에 달했습니다. 전동 킥보드 사망사고도 2019년 447건에서 1년 새 두 배가 늘어난 897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부정적인 사례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횡단보도 운행 시 오토바이를 끌고 가는 ‘끌바’ 사례가 유명 유튜브 채널에 소개되어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alt

    안전모 착용을 통해 본인의 생명은 본인 스스로가 지키는 FM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사보 RE:프레시에서는 FM 안전 캠페인을 통해 [BEST 안전모 착용 우수 영업점]에 선정되신 모든 FM에게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오늘도 안전모 착용하고 안전운행하세요!

    그중에서도 스스로의 안전은 FM 스스로 지키며,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BEST 안전모 착용 우수 영업점] 2곳을 소개합니다!

    alt

    alt

    alt

    행복한 미소에 안전모 착용이 더해져, FM들의 모습이 더 아름답고 멋있게만 느껴집니다. 행복한 미소가 영원할 수 있도록 RE:프레시도 응원하겠습니다.

    hy 교육팀에서는 안전모 착용으로 FM을 보호하고, 안전과 관련된 경각심을 심어 드리기 위한 [친절건조기] 사업을 통해 아래의 3-STEP을 준수하는 FM에게 최신식 건조기를 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TEP1. 코코 외부가 청결한가? (불필요한 판촉물이 부착되어 있지 않는가?)
    STEP2. 코코 안전모를 착용하는가?
    STEP3. 횡단보도를 건널 때 코코에서 내려 발판을 접고 횡단하는가?

댓글쓰기 RE;프레시는 아름다운 댓글 문화를 지향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해당 콘텐츠와 관련이 없거나 개인을 비방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TOP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