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感)

  • [hy 프로 리뷰어]
    촉촉한 피부를 위한
    프레딧 라이프 제품의 생생한 후기

    2022-01-28

    alt

    유기농/천연/비건/친환경 제품을 선별하여 판매하는 ‘프레딧 몰’의 히트 제품만을 골라
    hy 가족이 직접 사용하고 꼼꼼하게 리뷰를 하는 ‘hy 프로 리뷰어’ 코너!
    이번 2월호에서 리뷰할 제품은 프레딧 라이프의
    ‘에콜린 마누카 마룰라 스킨케어 3종 세트’와
    ‘플리프 시카 - 알로에 앰플 토너 및 밸런싱 올인원’이다.

    에콜린 마누카 마룰라 스킨케어 3종 세트

    alt가격: 110,000원 -> 69,000원

    · 구성: 밸런싱 토너 300ml, 프로텍티브 세럼 50ml,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50ml, 미니어처 크림 2EA
    Step1. Ph 5.5의 저자극 약산성 토너로 피부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진정 및 수분을 충전하세요.
    Step2. 마누카 꿀과 마룰라 오일이 함유된 세럼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세요.
    Step3. 유기농 글리세린과 판테놀, 마눌라 오일이 함유된 수분 영양 크림으로 피부에 보습감을 채우세요.

    경원지점 신동탄점 서영애 FM의 리뷰

    alt
    총점 ★★★★★

    기존에 사용 중인 기초 화장품에 바닥이 보이길래 피부에 꼭 필요한 보습력과 탄력에 도움되는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프레딧에서 ‘에콜린 마누카 마룰라 스킨케어 3종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스킨케어 3종 세트는 토너, 세럼, 크림, 샘플 크림 2개로 구성되었습니다. 낱개 구매보다 세트가 저렴하니 에콜린 제품을 단품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꼭 프레딧에서 세트로 구매하세요.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착한 제품”


    개인적으로 향수 알레르기가 있어 향이 강하면 사용할 수가 없는데, 이 제품은 향이 거의 없어 좋았습니다.

    편의성
    너무 빨리 변하는 세상이라, 뭐든 빨리하는 게 좋아요! 화장도 간단하게 하는 타입입니다. 3번의 Step으로 간단히 끝나니 바쁘고 힘들 땐 이것만큼 좋은 제품은 없는 것 같아요.

    사용감
    먼저 깨끗하게 세안 후 토너를 발라 수분을 충전시킵니다. 그리고 탄력 충전을 위해 세럼을 바른 후 보습을 위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바르면 끝입니다. 마루카나무에서 채취한 꿀이 첨가되어 사용량을 늘려 듬뿍 발랐더니 다음날까지 촉촉함이 유지됐어요.

    만족도
    아무리 간단한 Step으로 피부관리를 하는 게 편하다고 해도,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만큼은 발라줘야 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에는 천혜의 자연에서만 자생한다는 마누카꿀과 오일이 들어있습니다. 덕분에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팔자주름/기미/건조한 피부 등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어 만족합니다.

    아쉬운 점
    화장품 이름이 너무 길어서 머릿속에 저장하기에 조금 힘이 드네요.

    플리프 시카-알로에 앰플 토너 및 밸런싱 올인원

    alt가격: 앰플 토너 15,400원, 밸런싱 올인원 18,400원

    · 구성: 앰플 토너 200ml, 밸런싱 올인원 200ml
    Step1. 저자극, 고수분으로 채워진 앰플 토너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하세요.
    Step2. 균형 있는 피부 밸런스를 위해 밸런싱 올인원을 사용하세요.
    Step3. 저자극 보습, 유수분 조절을 통해 균형 잡힌 피부 케어가 가능해요.

    강북지점 금호점 최원영 점장님의 리뷰

    alt
    총점 ★★★★★

    저는 30세로 남성 복합성 피부인데, 겨울에는 건조함이 좀 심한 타입입니다. 20대 때보다 확실히 피부 건조함이 심해지는 것 같아서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토너와 올인원 모두 시카 진정성분과 알로에 보습성분이 있어, 1주일 정도 사용해 봤는데 그 효과에 만족했습니다!

    “무난하고 순한 데일리 제품으로 딱”

    실용성
    무엇보다 용기가 펌핑 형태라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원하는 만큼만 쓸 수 있는 게 좋습니다.

    텍스처
    텍스처는 약간 점성이 있는 편이에요. 묽은 용도를 싫어하는 분이라면 추천해요.


    향은 거의 없고 매우 순한 느낌이에요! 민감성 피부에도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시카 성분이 확실히 진정효과를 내요.

    아쉬운 점
    스킨이 완전 묽은 토너보다 흡수되는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리는 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스킨 케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조금 시간이 필요하더라고요. 올인원은 흡수력이 엄청 빠른 편은 아니니 바로 썬크림을 바르면 밀릴 수 있어요. 흡수가 완전히 될 때가지 시간을 둬야 돼요. 그리고 겨울이라 금방 건조해져서 지속력이 조금 아쉬워요.

    나만의 꿀팁
    스킨은 순하기 때문에 데일리 제품으로 쓰기에 무난해요. 다른 에센스나 보습크림이랑 궁합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올인원은 흡수력이 빠르진 않으니 조금씩 나눠서 겹겹이 바르는 게 좋아요. 겨울철에는 수분크림을 조금만 덧바르는 걸 추천해요.

댓글쓰기 RE;프레시는 아름다운 댓글 문화를 지향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해당 콘텐츠와 관련이 없거나 개인을 비방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TOP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