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共)

  • alt

    프레시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hy 사보 취재팀입니다. 매니저님들께서 현장에서 가장 오래 얼굴을 마주하며 동고동락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바로 영업점장님들이시죠! 그런데 점장님들께서는 어떠한 과정을 거쳐, hy인으로 거듭날까요? 이론 교육만 받는 걸까요? 공부만 잘하면 될까요? 미래 영업점장님들의 치열한 성장기, 이번 코너에서 다뤄보겠습니다.

    alt

    Q) 신입사원들의 교육 방향은 무엇인가요?
    매 교육마다 동일합니다. 바로 ‘현장 중심’입니다. 왜 그럴까요? hy는 현장에 대한 이해와 공감이 가장 중요합니다. 직무능력 및 기초지식 학습과 hy의 영업환경 이해를 통해 훌륭한 관리자로 육성됩니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프레시 매니저님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프로그램도 운영 중입니다.

    Q) 어떠한 교육 프로그램들이 운영 중일까요?
    생산공장, 연구소, 물류소 견학을 통해 hy 제품의 개발부터 생산 및 물류를 이해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미래 점장들은 영업점에 배치를 받아 심화 교육과정을 거치게 되죠. 지구 동행, 데이터 분석, 연수 역량 배양, 점장 일일 체험 등 다양합니다.

    hy 제품이 생산되는 공장 견학부터 새벽 물류 체험까지! 정말 바쁜 교육 과정이네요?

    Q) 매 기수 육성 과정에서 어려움은 없나요?
    어려움 보단 부담감이 많습니다. 배치 후, 실제 현업에서 FM님들과 직접 소통하는 관리자가 되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더욱 교육 과정에 각별히 신경을 씁니다. 보다 세밀하고 치열하게 교육 과정을 구성합니다. 매번 교육 과정을 업데이트하며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춰 최고의 관리자를 육성합니다.

    alt

    훌륭한 선배 점장님들로부터 체계화된 OJT교육을 받게 됩니다. 배정된 FM님들과 새벽부터 지구동행을 나가서 지구의 현안을 파악 및 분석합니다. 당일 추진 내용과 익일 계획을 발표하며 개선점을 찾아갑니다.

    이후 실제 현장에서 FM님들과 세일즈도 진행해보죠. 이른 새벽부터 함께 땀을 흘리고 공감하며 매니저님들과 동고동락합니다. 일련의 과정을 통해 미래의 hy 가족, 영업관리자로 탄생하게 된답니다.

    FM과 지구를 분석하고, 미출입처 개척도 함께합니다.

    무더위 속 판촉도 하며 증가구 1개의 소중함을 느껴봅니다. FM님의 노고를 느끼는 것은 기본입니다. 이렇듯 현장을 이해하고 공감하며, FM님들과 함께 동고동락할 미래의 영업관리자!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

    OJT 리더 미니 인터뷰

댓글쓰기 RE;프레시는 아름다운 댓글 문화를 지향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해당 콘텐츠와 관련이 없거나 개인을 비방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TOP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