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共)

  • alt

    프레시 매니저님, 안녕하세요? hy 사보 취재팀입니다. hy 대회 성과상을 수상하신 FM님들의 해외여행 2탄! ‘방콕·파타야’ 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번 ‘세부’ 편에 대한 반응이 너무 좋았는데요? 이번 해외연수 역시 전용기로 다녀오셨다고 합니다. 7월 12일부터 16일까지 3박 5일간의 일정이었습니다.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이렇게 말씀하셨다고 하네요!

    alt

    그럼 뜨거웠던 현장을 사보 취재팀이 공개합니다! 다같이 함께 보시죠!

    alt

    alt

    전국에서 유일하게 FM님들만 이용하실 수 있는 전용기와 게이트입니다. 항공사 직원 분들도 “여러 회사의 연수를 보았지만, hy는 역시 다르네요” 라고 하실 정도였습니다. 역시 여행은 출발하기 전에 제일 설레는 것 같아요. FM님들의 들뜬 모습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alt

    이번 연수 역시 기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FM님들을 더욱 흥이 나게 만든 미니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이기신 분께 선물을 증정했어요. 선물은 택배로 발송해드렸다고 하는데, 어떤 상품이 들어있을지 궁금하네요.

    alt

    드디어 방콕에 도착했습니다!

    alt

    곧바로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FM님들을 위해서라면 항상 매순간에 진심인 hy! 숙소마저 스페셜 한 곳으로 예약했습니다! 덕분에 FM님들의 행복감은 두 배~

    alt

    alt

    2일차는 방콕에서 파타야로 이동하는 코스였습니다. 그전에 태국 역사를 간직한 ‘무앙보란’ 유적지를 탐방하고 현지식도 먹었어요. 신나게 투어를 마친 후 FM님들께서 정말 맛있게 드셨습니다. 이제 저희는 파타야로 이동하겠습니다!!

    alt

    파타야 호텔에 도착 후 기다리던 만찬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alt

    매니저님들께서는 2일차에 벌써 끼와 흥이 터지셨습니다! “열심히 일한 자! 놀아라!” 인솔 단장님의 인사와 함께 모두 신나게 즐겼습니다.

    alt

    alt

    FM 일동: hy 해외연수 담당자님! 너무 더워요!

    hy 일동: 제대로 시원하게 해드리겠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시원한 바다를 가르는, ‘요트 크루즈 섬 투어’ 입니다! 스노쿨링부터 줄낚시, 럭셔리 요트 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겼어요.

    alt

    alt

    여행의 재미가 극에 달한 4일차입니다! 파타야의 유명 관광지 ‘황금절벽사원’ 등도 다녀왔어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니 더욱 즐거웠습니다.

    alt

    세부 연수처럼 이번에도 이색 쇼를 준비했습니다. 현지 배우들의 박력 넘치는 무대로 기를 팍팍 받을 수 있었어요!

    alt

    alt

    드디어 마지막 날이네요. 너무 놀아서 그런지 근육이 놀랬어요. hy는 알고 있었답니다. 역시는 역시! FM님들은 타이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에너지를 재충전했어요. 파타야 하면 열대과일! 달콤한 과일과 함께 점점 더 떠나기 싫은 마음은 깊어져만 갔습니다! 하지만 일상으로는 복귀해야겠죠?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렇게 hy 방콕·파타야 해외연수는 마무리되었습니다!

    모두 어떠셨나요? 나의 동료들과 함께 가는 해외연수! 다음 주인공은 이 사보를 보고 계시는 FM님입니다! 모두가 갈 수 있는 그날까지! hy가 응원하겠습니다!

댓글쓰기 RE;프레시는 아름다운 댓글 문화를 지향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해당 콘텐츠와 관련이 없거나 개인을 비방하는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
TOP
SNS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