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가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새롭게 만들어 나갑니다!
지난 7월을 기점으로 hy의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4종’과 ‘호상 프로닉’ 제품이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마쳤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았는데요.
현재 마시고, 떠먹는 제품이 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인정을 받은 건 국내 최초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특히 국내 최초 발효유이자 hy의 상징인 ‘야쿠르트’는 이로써 ‘국내 최초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라는 타이틀을 또 하나 얻게 되었습니다.
영원한 1등은 없다!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 식품 부동의 1위 홍삼을 위협하다!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나날이 급속도로 성장 중인데요~
지금까지 시장을 대표했던 제품은 모두가 아시는 대로 홍삼 제품이었어요.
그런데 2020년 기준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다크호스로 프로바이오틱스가 크게 부각 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최근 수년간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는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제품이 주도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계 부동의 1위를 지켜오던 홍삼이 프로바이오틱스에게 1위 자리를 위협받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네요~
부동의 1위인 홍삼은 2018년 1조 5093억 원 규모로 정점을 찍은 뒤 2년째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지난해 판매액은 1조 4332억 원 규모로 2년 전보다 5% 이상 줄었습니다.
반면 프로바이오틱스는 꾸준히 성장을 기록하며 작년 8856억 원 규모로 시장이 커졌습니다.
△야쿠르트 라이트 △야쿠르트 프리미엄 라이트 △거꾸로먹는 야쿠르트 △멀티비타 프로바이오틱스
△딸기맛 △복숭아맛 △블루베리맛 △플레인
1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200원에? ‘야쿠르트 라이트’ 우리만 가능한 말그대로 미(美)친 가성비!
마시고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는 현재 hy가 유일합니다. 꼭 기억해 주세요
FM 여러분! 저온관리가 생명인 소중한 야쿠르트 1병을 집 앞까지 냉장으로 전달하는 배송서비스는 우리뿐 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메신저인 FM 여러분, 자신이 최고의 경쟁력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