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노란우산공제 新BI, 캐릭터 소개

노란우산공제 BI 소개


심벌마크

소기업·소상공인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주고 든든한 사회 안전망 역할을 다하겠다는 노란우산공제의 의지를 나타내며 노란색 칼라는 노란우산공제 안에서 밝게 빛나는 소기업·소상공인의 희망찬 미래를 상징합니다.

시그니처

노란우산공제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시그니처로 각종 매체에 브랜드 이미지를 인식시키는 핵심요소로 사용됩니다. 심볼과 로고타입의 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 크기를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색상

캐릭터 '산이와 꿈이' 소개


별처럼 빛나는 내일을 꿈꾸는 ‘꿈이’
꿈이 곁에서 든든한 우산이 되어주는 ‘산이’

꿈이는 이름처럼 내일에 대한 꿈도 많고 새로운 세상을 향한 호기심도 많은 친구입니다.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루기 위해 그 동안 가보지 못한 낯선 길을 나섰다가 복잡하고 정신없는 도시에서 길을 읾은 꿈이.

여기에 거센 비까지 내려 앞으로 발을 내딛는 일 조차 쉽지 않았던 꿈이에게 말없이 우산을 내민 유일한 존재는 다름 아닌 산이입니다.

평소에는 느릿느릿하고 말수도 적지만 꿈이에게 무슨 일이 생길 때마다 빛처럼 빠르게 다가와 든든한 수호자가 되어주는 산이.

그 후로 든든한 산이와 용기 넘치는 꿈이는 친구가 되었답니다.

꿈이

어떤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긍정적인 마인드의 소유자입니다. 내일의 꿈을 소중히 여기고 하루하루 성실하게 살아가는 소기업·소상공인입니다.

산이

언제 어디서나 ‘꿈이’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것이 ‘산이’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꿈이’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묵묵히 일을 해결하는 의리파입니다.

공제소식' 다른 기사 보기
prev
next
SNS제목